Top latest Five 오버워치 대리 Urban news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오버워치 팀은 언제나 신입 아티스트를 찾고 있습니다. 관심이 있다면 이곳에서 채용 기회를 알아보세요!

그런데 그냥 여자라는 걸 알자마자 "보지년 버스충이네 던져야겠다~" 로 시작해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욕을 해 댔음

처음 '솜브라'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.

하지만 치우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만든 것이 큰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. "여러 디자인이 섞여 있기 때문에, 오버워치 세계에서 나온 것이 아닌 조악한 할로윈 분장으로 보일 위험이 있었습니다."

그 대신 채팅과 디지털 회의를 해야 하는 지금은 팀의 격식 없는 태도와, 치우의 표현에 따르면 '철없는' 성격이 모두를 지탱해주고 있다고 합니다.

맵의 지형지물,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.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
친구 말로는 팀원들이랑 같이 포커싱하면 질풍참이 많이 차는데 그 때 슥삭하라 했지

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.

"저는 무엇보다 재미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어요. 학교와 집에서는 그런 태도를 바람직하지 않다 여기고, 나이가 들면 버려야 할 것으로 취급했죠." 그가 말했습니다. "하지만 덕질을 하는 분야가 무엇이든 오버워치 팀에는 마음 맞는 사람이 꼭 있어요.

-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오버워치 대리 계속 생존해 아군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.

본론으로 가보면, 처음 내 역할이 '겐지' 라고 가정해보죠.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.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.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.

해당 메일을 열어, 메일 본문에 게재된 인증을 위한 링크를 클릭하시면 계정 생성의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!

나는 그냥 아 이게 열반에 오르는 길이구나 하고 몸이 녹아서 승천하고 있었음

Report this wiki page